빛 사랑

"사랑의 신앙", " 믿음과 진리를 추구하며!" "믿음과 소망과 사랑중에 그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문화출판

노비따스음악중·고교 정기연주회

참 빛 사랑 2024. 9. 12. 15:28
 


(재)서울가톨릭청소년회 산하 노비따스음악중고등학교(교장 이상철 신부)가 12일 오후 2시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노비따스음악중고등학교 현지에서 제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재학생들로 구성된 오케스트라·합창단은 ‘꽃’과 ‘꿈’, ‘민요’를 주제로 △이현철의 ‘제비꽃’ △조용필의 ‘꿈’ △이다혜 편곡의 ‘아리랑 연가’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의 연주 테마를 모아 편곡한 ‘카르멘 판타지’ △J.B.챈스의 ‘아리랑 변주곡’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재학생의 피아노 솔로와 타악기·성악 협연 등으로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연주회에 앞서 낮 12시 30분에는 노비따스음악중고등학교를 위한 주님 축복을 청하고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내는 후원 미사가 봉헌된다.

노비따스음악중고등학교 교장 이상철 신부는 “선생님과 학생들이 모두 한마음이 되어 어떻게 아름다운 공동체를 이루어 가고 있는지 확인하는 장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이 함께해 격려와 기도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0년 개교한 노비따스음악중고등학교는 아동복지시설에서 자라고 있는 여성 청소년들에게 음악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학교로, 음악을 통해 꿈을 펼치고 싶은 학생들의 전인적 성장을 돕고 있다. 문의 : 02-6348-1008

장현민 기자 memo@cpbc.co.kr